남성은 성에 관해 섹스로 인식하며 자기중심적 성행위를 한다. 5년 이상 또는 그보다 적은 결혼 기간 임에도 한두 번의 성매매를 하기도 하지만 그것이 외도, 불륜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물론 여성의 일회성 섹스를 위한 만남과 외도 불륜도 매우 많지만, 이 글은 남성의 성에 관해 다룬다.
요즘은 40대 이상, 관계가 좋은 부부는 매우 드물다. 겉으로는 좋아 보일지 모르지만, 속으론 모두 곪아 터져있고 남들 앞에서만 가면을 쓴 채 살아가는 그런 부부들이 매우 많다. 사이 좋아 보이는 커플은 재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았거나 불륜이거나 현재 사귀고 있는 관계만 있을 뿐이라는 말처럼.
이렇다 보니 상간자들이 쉽게 접근하여 한 가정을 혼란에 빠트리고 파탄 내기가 그만큼 쉽다는 뜻이다. 결혼 기간 쌓인 문제들과 실망한 모습들은 해결되거나 해소되지 않은 채 서로에 대한 감정의 골이 깊다.
부부간의 섹스는 매우 중요하다는 말들을 많이 한다.
하지만 일주일에 몇 번 또는 만족도가 높다고 부부간의 섹스에 문제가 없는 것은 아니다. 서로 다른 관념으로 성관계를 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요즘은 젊은 나이임에도 발기부전, 조루, 지루 등 남성의 성 문제가 많아 아내와는 섹스 하지 않는 남성이 많다. 아내와 성관계가 잘 되지 않으니 이래저래 다른 여자를 찾거나 아무도 모르게 성매매 하는 남성은 줄어들지 않는다.
남편이 성관계 요구를 하지 않으면 아내들은 건강이 좋지 않아, 발기가 잘 안 되니,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거나 그다지 별 관심 두려 하지 않는다. 간혹 혹시 다른 여자 생긴 건 아닌지 의심을 하기도 한다.
이렇듯 대수롭지 않게 살아가는 부부에게 별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하지만, 남편이 어느 순간부터 성관계 요구를 하지 않는다면 이미 다른 형태로 섹스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이는 남편이 다른 여자가 생겼거나 성매매를 하고 다닐 수도 있지만, 아내들은 그것을 알게 되면 가만두지 않을 거야! 라고 단순히 생각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남성은 섹스의 열정이 매우 강하고, 즐기면서 살고 싶다는 열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나이, 지위 상관없는 공통이다. 또한, 자신이 섹스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다는 부류와 섹스를 거의 모르고 있다는 부류로 극과 극의 양상을 갖고 있다.
아내를 처음 만나서 성에 관한 열정을 가지고 살았겠지만, 지금은 잊고 살아간다는 남성들이 매우 많다. 처음 아내와 섹스에 열정을 갖게 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여러 가지 원인으로 즐거움을 느끼지 못하게 되고, 권태를 갖기도 하며, 외도 하기도 하면서 자위하기도 하면서 섹스리스로 살게 되고, 그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어 버린다.
항상 여자가 많은 남자 또는 언제나 친절한 남자는 언제든 자신이 원할 때 여자를 만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면 지금 이 순간에도 다른 여성과의 섹스를 추구하면서 살고 있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혼해 버리고 자신의 성적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그런 여성과 결혼해 알콩달콩 살면 될 것을 아내에게 들키면 바로 정리 들어가며 꼬랑지 내릴까? 단순한 체면 때문일까? 아니면 남성이기에 어쩔 수 없는 번식 본능일까?
부부간의 성관계가 시들해지거나 아예 없어지는 경우는 여러 가지 다양한 원인이 있겠지만 남성의 자기 위주 섹스를 추구하고 있는 것도 중요한 원인 중 하나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섹스는 두 사람의 관계이므로 남성은 여성의 성 심리 원리를 꼭 알아야 하며 실천해야 한다. 이는 자기중심적인 ‘섹스’의 행동 적 의미와는 전혀 다르다는 것을 인지하는 것 부터가 시작이다.
여성의 마음을 돌볼 줄 알아야 하며 힘들어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위로와 해결해 줄 수 있는 능력이 여성과 성관계를 원만히 할 수 있는 첫 번째이다. 이는 행동 적 의미의 섹스와는 전혀 다른 여성의 성 심리를 편히 해주기 위함이다. 두 번째는 남성 위주의 삽입과 사정 보다는 애정을 담은 전희, 후희가 있어야 한다. 물론 성관계에 문제없는 부부는 상황에 따라 오히려 전희가 전혀 없는 상태에 더 큰 쾌락을 느끼기도 하지만 원만하지 않은 커플 또는 여성이 성관계를 거부하거나 남성이 여성과의 성관계를 개선해 보고자 할 때는 꼭 알아야 할 사항이다.
섹스 연령대에 따라서 변화되어야 한다. 물론, 섹스의 변화도 섹스의 방법 중 하나지만, 대부분 남성은 젊은 시절의 섹스에 습관이 되어 있어서 본인의 나이가 변화된 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과거 생각만 하고 그대로 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성적 매력의 인식부터 성관계의 테크닉, 기교 등에서 많은 변화가 필요함을 전혀 알지 못한 채 현재의 고민과 문제 만을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왜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일까?
이러한 현상은 대부분 남성이 섹스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러나 남성 자신은 섹스를 알지 못한다고 인식하지 못해서 발생한 상황이라는 것을 모르고, 자기합리화나 여성의 잘못으로 치부하고서 다른 여성과의 섹스를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1. 자신의 아내는 섹스를 싫어하거나 즐길 줄 몰라서 거부, 회피, 즐길 줄 모른다 등으로 생각하는 경우
2. 아내는 전혀 즐거움을 느끼지 못한다는 경우
3. 아내와는 발기가 안 되지만, 다른 여성과는 발기도 잘 되고 즐겁다는 경우
4. 자신의 성 기능적 콤플렉스로 섹스를 즐길 수 없다고 하는 경우
5. 남성 자신이 즐기고 싶은 성향에 대하여 아내가 회피하고 거부하여 즐겁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
6. 자신은 매우 즐길 줄 아는데, 아내는 전혀 즐길 줄 몰라서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
7. 남성은 섹스의 욕구가 매우 강하지만 아내는 전혀 즐겁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
8. 남성은 아내와 행복한 성관계를 하면서 살고 싶은데, 아내가 싫어해서 답답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
상기 경우 이 모두가 남성이 섹스만 알고 섹스 심리를 제대로 알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아이러니한 것은 외도 하고 있는 남성은 자신의 아내도 언제든 다른 남성의 훌륭한 외도 대상이라는 것이다.
남성 자신이 섹스심리를 모르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여성에게서 즐거움을 찾고 있는 것이며, 계속 다른 여성을 찾게 된다는 것을 모르고서 자신이 성욕이 강해서, 기술이 좋아서, 즐기는 것을 좋아해서, 정력이 좋아서, 여자를 원래 좋아해서 등의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이는 남성 자신의 큰 착각일 뿐이다.
결국은 남성 자신이 섹스심리를 제대로 모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을 리드할 수 없는데, 이 모든 잘못을 아내에게 책임을 전가 한다.
섹스 심리를 잘 알고 있는 남성은 아내와의 성관계에 행복을 잘 알고 있다. 아내와 함께 하는 방법과 기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세상 어떠한 여성도 줄 수 없는 쾌락, 즐거움, 행복을 갖게 되는 것이다. 또한, 아내도 남편과 함께 즐거움, 행복을 갖게 됨으로써 두 사람의 삶과 인생이 더욱 풍요로워지게 된다.
더는 자위하거나 다른 여성을 찾아 추잡하게 헤매고 싶지 않다면 섹스 심리를 제대로 배워야 한다.
02)418-3003,010-5456-8275
행 복 연 구 소 상 담 법 인